아반토(AVTR, Avantor, Inc. )는 그레고리 루시어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반토가 2025년 10월 3일, 그레고리 루시어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루시어는 생명과학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코르자 메디컬의 CEO이자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다.
그는 덴트스플라이 시로나의 이사회 의장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마라바이 라이프사이언스의 이사로도 재직 중이다.
루시어는 2015년부터 2021년까지 누바세이브의 CEO와 의장을 역임했으며, 2003년부터 2014년까지 라이프 테크놀로지스의 CEO와 의장으로 활동했다.
아반토의 이사회 의장인 조너선 피콕은 "루시어를 아반토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그는 생명과학 분야에서의 30년 이상의 경력을 통해 성장과 혁신을 이끌어온 훌륭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루시어는 "아반토는 지속적인 산업 리더십과 장기적인 가치 창출을 위한 올바른 기반을 갖추고 있다"고 언급하며, 아반토의 이사회 및 경영진과 협력하여 회사를 더욱 강화하고 사명을 발전시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루시어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에서 산업공학 학사 학위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를 취득했다.
아반토는 생명과학 및 첨단 기술 산업에 필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180개국의 30만 개 이상의 고객 위치에서 연구, 개발 및 생산 활동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함께 일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