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니메디컬(VANI, Vivani Medical, Inc. )은 코르티젠이 신경조절 자회사 분할을 위한 기준일 철회를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3일, 비바니메디컬(이하 '회사')은 "비바니메디컬, 코르티젠 신경조절 자회사 분할을 위한 기준일 철회"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발표했다.보도자료의 사본은 본 문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다.
회사는 미국 연방 정부의 현재 셧다운으로 인한 지연으로 인해, 자회사인 코르티젠(Cortigent, Inc.)의 분할을 위한 예정된 기준일인 2025년 10월 8일을 임시로 철회했다.코르티젠은 최첨단 신경조절 기술을 활용한 뇌 임플란트 장치를 개발하는 회사이다.비바니메디컬은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기준일을 재설정하고 발표할 예정이다.코르티젠의 분할 거래에 대한 독점 재무 자문은 ThinkEquity가 맡고 있다.
코르티젠은 비바니메디컬의 완전 자회사로, 환자들이 중요한 신체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뇌 임플란트 장치를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의 독점 기술 플랫폼은 신경과학, 독점 마이크로 전자기기 및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신경자극 뇌-컴퓨터 인터페이스(BCI)라는 고급 의료 장치를 만든다.
코르티젠의 차세대 연구 시스템인 오리온(Orion®) 시각 피질 보철 시스템은 녹내장 및 당뇨병성 망막병증과 같은 일반적인 질환으로 인한 실명을 치료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오리온은 FDA의 혁신 장치 지정을 받았으며, 2025년에 유망한 안전성과 효능 결과를 가진 6년 조기 적합성 연구를 완료했다.
코르티젠은 또한 뇌졸중으로 인한 마비 환자의 팔과 손의 움직임 회복을 개선하기 위해 정밀 신경자극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비바니메디컬은 독점적인 나노포털(NanoPortal™) 플랫폼을 활용하여 약물 분자를 장기간 안정적으로 전달하도록 설계된 생물의약 임플란트를 개발하고 있다.
비바니메디컬은 비만 및 제2형 당뇨병과 같은 대사 질환을 위한 GLP-1 기반 임플란트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나노포털 임플란트는 환자들이 경구용 및 주사제의 일일 또는 주간 투여와 관련된 여러 문제를 피할 수 있도록 하여 약물의 최대 이점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약물 비순응은 환자가 처방된 대로 약물을 복용하지 않을 때 발생하며, 이는 약 50%의 환자에게 영향을 미친다.
회사 연락처: 도널드 드와이어,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 info@vivani.com, (415) 506-8462. 투자자 관계 연락처: 자미 테일러, 투자자 관계 고문, investors@vivani.com, (415) 506-8462. 미디어 연락처: 숀 레우스, ICR 헬스케어, Sean.Leous@ICRHealthcare.com, (646) 866-4012.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