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랩스(PRLB, Proto Labs Inc )는 마크 케르미쉬를 새로운 최고 기술 및 AI 책임자로 임명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로토랩스가 2025년 10월 3일, 마크 케르미쉬를 새로운 최고 기술 및 AI 책임자로 임명했다.
케르미쉬는 2025년 10월 13일부터 임기를 시작하며, 이전 CTO인 올레그 리야보이를 이어받아 프로토랩스의 글로벌 기술 조직을 이끌게 된다.
프로토랩스의 사장 겸 CEO인 수레시 크리슈나는 "올레그가 지난 3년 동안 디지털 제조업체로서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한 리더십과 전문성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미래를 바라보며, 기술 발전은 우리의 제조 혁신의 핵심이며 고객을 위한 완전한 프로토타입에서 생산 지원을 위한 장기 전략 비전의 촉매제이다"라고 덧붙였다.
케르미쉬는 제조, 소프트웨어 및 소매 등 다양한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고위 경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최근 Emergent Software의 CTO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Case New Holland의 글로벌 디지털 및 정보 책임자로서 자율주행 차량, 정밀 농업 애플리케이션 및 전기 파워트레인 개발에 집중했다.
케르미쉬는 또한 Optum Rx, Bluestem Brands, Red Wing Shoe Company 등에서 경영직을 역임했으며, 현재 American AgCredit와 Crew Carwash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케르미쉬는 "프로토랩스의 기술 중심 접근 방식은 현재 제조업의 최전선에 있다"고 강조하며, "소프트웨어와 AI 도구의 혁신을 통해 디지털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매우 흥미롭다"고 말했다.
프로토랩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제조 서비스로, 모든 산업의 기업들이 품질 부품 생산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맞춤형 프로토타입부터 최종 사용 생산까지 모든 제조 여정의 각 단계에서 지원을 받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