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마운틴스인슈어런스그룹(WTM,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 LTD )은 바무를 CVC에 매각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3일, 버뮤다 해밀턴 /PRNewswire/ -- 화이트마운틴스인슈어런스그룹(뉴욕증권거래소: WTM)("화이트마운틴스")은 오늘 바무(Bamboo), 즉 데이터 기반의 보험 유통 플랫폼의 지배적 지분을 CVC 캐피탈 파트너스("CVC")가 자문하는 펀드에 매각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거래는 바무의 가치를 17억 5천만 달러로 평가한다. 화이트마운틴스는 이번 거래로 주당 장부가치가 약 310달러 증가하고, 순현금 수익이 약 8억 4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화이트마운틴스는 거래 후 바무에 대해 약 15%의 완전 희석된 지분을 보유하게 되며, 이는 거래를 기준으로 2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된다. 화이트마운틴스의 CEO인 매닝 라운트리는 "바무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영광이었다. 바무의 빠른 성장은 주택 보험 시장에 제공하는 가치와 혁신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이어 화이트마운틴스의 사장 겸 CFO인 리암 카프리는 "이번 거래는 화이트마운틴스 주주와 바무 경영진 및 직원 모두에게 윈-윈이다. 존과 바무 팀 전체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들과 CVC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화이트마운틴스의 M&A 책임자인 크리스 델리한티는 "바무의 성공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는 보험 부문에서 뛰어난 경영진과 협력하고 그들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우리의 접근 방식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CVC와 함께 바무의 성장 단계를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바무의 CEO인 존 추는 "화이트마운틴스 팀의 귀중한 지도와 지원에 감사드린다.그들은 우리의 비전을 현실로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바무는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의 주택 시장에 주택 보험 및 관련 제품을 제공하는 자본 경량의 기술 및 데이터 기반 보험 유통 플랫폼이다. 바무는 전면 서비스 MGA 비즈니스를 통해 운영되며, 이 회사는 프론팅 및 재보험 파트너를 대신하여 제품 개발, 마케팅, 언더라이팅, 정책 발행 및 클레임 감독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고 있으며, 배치하는 보험의 양과 수익성에 따라 수수료를 얻는다.바무는 승인된 제품과 비승인 제품 모두를 제공한다.
에버코어 그룹 L.L.C.가 주요 재무 자문사로, 파이퍼 샌들러 & 코가 재무 자문사로, 크라바스, 스웨인 & 무어 LLP가 화이트마운틴스와 바무의 법률 자문사로 활동했다. 윌키 파르 & 갤러거가 바무 경영진의 법률 자문사로 활동했다. 화이트마운틴스에 대한 추가 재무 정보 및 기타 관심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 www.whitemounta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