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스파르마(TRAW, Traws Pharma, Inc. )는 존 리먼 박사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고 두 주요 임원 직책을 공식화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6일, 펜실베이니아주 뉴타운 – 트로스파르마(나스닥: TRAW)는 오늘 존 리먼 박사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이 임명은 2025년 10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트로스파르마의 이사회는 주요 임원인 이안 듀크스와 찰스 파커의 직책에서 '임시'라는 표기를 제거했다.이안 듀크스는 최고경영자(CEO), 찰스 파커는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됐다.
트로스파르마의 회장 잭 E. 스토버는 "리먼 박사는 재무, M&A 및 기업 전략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사회의 일원으로 그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또한, 주요 임원들의 임시 직책을 제거한 것은 이사회가 그들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이안 듀크스 CEO는 "리먼 박사의 통찰력과 지도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SARS-CoV-2/COVID-19에 대한 광범위한 치료제로 설계된 라투트렐비르의 안전성과 효능을 평가하는 2상 연구에 참여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먼 박사는 현재 셀라리티의 CFO로 재직 중이며, 이전에는 임펠 제약의 CFO 및 사업 책임자로 재직하며 2021년 IPO를 이끌었다. 그는 또한 셀렉타 바이오사이언스의 CFO 및 기업 개발 책임자, 인파케어 제약의 기업 개발 책임자를 역임했다.
리먼 박사는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의 페렐만 의과대학에서 의학 박사(MD)를 취득했으며,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의 와튼 스쿨에서 MBA를, 옥스퍼드 대학교 오리엘 칼리지에서 심리학, 철학 및 생리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트로스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COVID에 대한 주요 항바이러스 제품 후보인 라투트렐비르의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임명은 트로스파르마의 강력한 거버넌스, 독립적인 감독 및 체계적인 실행에 대한 집중을 더욱 강조한다.
라투트렐비르는 SARS-CoV-2/COVID-19에 대한 광범위한 치료제로 설계된 경구용 소분자 Mpro(3CL 프로테아제) 억제제이다. 이 약물은 다양한 바이러스 균주에 대한 시험관 내 활성을 입증했으며, 1상 연구에서 라투트렐비르의 약리학적 프로필이 목표 혈장 농도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COVID 치료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시장 기회를 나타내며, 트로스파르마는 항바이러스제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트로스파르마는 현재 임상 종양학 프로그램인 리고세르티브와 나라자시클립의 개발 및 상용화 파트너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트로스파르마의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