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셋엔터티스(ASST, Strive, Inc. )는 벤 웨르크맨을 최고 투자 책임자로 임명했고 비트코인 전략을 강화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애셋엔터티스는 2025년 10월 6일 벤 웨르크맨을 최고 투자 책임자(CIO)로 임명했다. 웨르크맨은 애셋엔터티스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CEO)인 맷 콜에게 보고하게 된다.
웨르크맨은 비트코인 전략 및 기관 금융 분야에서 검증된 경력을 가진 비트코인 옹호자로, 재무 전략, 자본 배분, 주식 및 파생상품 거래, 리스크 관리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최근 스완 비트코인의 CIO로 재직하며 자본 조달 이니셔티브와 공공 비트코인 재무 회사인 시퀀스 커뮤니케이션즈 S.A.와의 첫 번째 재무 서비스 파트너십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웨르크맨은 상업 은행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글로벌 금융 위기 동안 부실 채권에 집중했고, 이후 KPMG에서 9년 이상 거버넌스 및 기업 전략을 전문으로 했다. 애셋엔터티스에서의 새로운 역할에서 웨르크맨은 회사의 투자 전략을 감독하며 자본 배치, 리스크 관리 프레임워크 및 비트코인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웨르크맨은 애셋엔터티스의 CIO로 임명됨에 따라 이사회 관찰자가 된다.
웨르크맨은 "비트코인의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에 애셋엔터티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디지털 신용이 기업 금융의 경계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CEO인 맷 콜은 "웨르크맨을 애셋엔터티스의 최고 투자 책임자로 영입하는 것은 이미 강력한 비트코인 재무 팀에 큰 인재를 추가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애셋엔터티스는 최초의 상장 자산 관리 비트코인 재무 회사로, 비트코인 주당 가치를 증가시켜 장기적으로 비트코인을 초과 달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2022년 8월 첫 ETF를 출시한 이후 애셋엔터티스의 자회사인 애셋엔터티스 자산 관리 LLC는 2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게 되었다. 애셋엔터티스는 비트코인에 대한 투자 전략을 통해 기업의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있으며,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다.또한, 애셋엔터티스는 비트코인 주당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