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이 2025년 10월 6일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2025년 10월 3일 기준으로, 회사는 1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5,911,309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55달러에 매입했다. 이 금액에는 모든 수수료와 커미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2025년 8월 18일 이후로 공개 시장에서 매입할 수 있는 최대 주식 수에 해당한다.
이 매입 이후, 회사는 향후 매입을 위해 약 5,500만 달러를 남겨두고 있다. 2025년 8월 18일 이후, 회사는 발행된 주식의 11% 이상을 매입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비트코인 현물 가격 상승률 5.2%에 비해 주당 순자산 가치(NAV)를 7.2% 증가시켰다.
경영진은 NAV 이하의 가격으로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당 비트코인을 증가시키고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실시간 NAV 지표 및 기타 유의미한 정보는 회사의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페리디지털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자산 관리의 변혁적 잠재력을 활용하여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비트코인 자산 전략을 통해 비트코인을 집계하고 주당 비트코인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들은 주주를 위한 장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규율 있는 결정을 내리고 있다.
비트코인은 단순한 암호화폐 형식이 아니며, 블록체인은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진전을 이끄는 근본적인 요소로 여긴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