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미리어드제네틱스(MYGN), 전 CFO의 퇴직금 1,239,384달러! 미리어드제네틱스, 재무 상태에 미치는 영향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8 05:27

미리어드제네틱스(MYGN, MYRIAD GENETICS INC )는 스콧 레플러와 분리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1일, 미리어드제네틱스는 스콧 레플러와 분리 계약 및 청구권 포기 계약을 체결했다.레플러는 회사의 전 최고 재무 책임자였다.

미리어드제네틱스는 레플러의 최고 재무 책임자 퇴임을 2025년 8월 15일자로 발표한 바 있다.레플러의 고용 종료는 2025년 9월 2일 사업 종료 시점에 이루어졌다.

분리 계약은 2025년 10월 9일에 발효되며, 레플러가 해당 날짜 이전에 계약을 철회하지 않는 경우에 한한다.

계약 조건에 따라 레플러는 특정 제한 조항을 준수하는 대가로 1,239,384달러의 일시금 퇴직금을 받게 된다.

또한, 레플러에게 부여된 모든 미결제 시간 기반 주식 보상은 분리 날짜에 가속화되어 만료되며, 성과 기반 조건이 충족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이 충족된 시점에 따라 주식 보상이 이루어진다.이 계약의 전체 내용은 첨부된 문서에 명시되어 있다.2025년 10월 7일, 미리어드제네틱스는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서명자는 벤자민 R. 휠러로,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레플러는 2025년 9월 2일자로 고용이 종료되며, 계약의 조건에 따라 1,239,384달러의 퇴직금을 지급받는다.이 금액은 레플러의 현재 기본 급여와 연간 보너스 목표 금액을 포함한 것이다.

또한, 레플러는 COBRA에 따라 의료 보험료를 회사가 직접 지급받거나 환급받을 수 있다.

레플러의 모든 주식 보상은 분리 날짜에 가속화되어 만료되며, 성과 기반 조건이 충족된 경우에는 해당 조건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진다.

미리어드제네틱스는 레플러와의 계약을 통해 모든 미지급 급여와 비용을 지급할 것이며, 레플러는 회사의 모든 자산을 반환해야 한다.

계약의 조건에 따라 레플러는 회사와의 모든 관계를 종료하며, 회사는 레플러에 대한 모든 의무를 이행할 것이다.

현재 미리어드제네틱스는 레플러와의 계약을 통해 1,239,384달러의 퇴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는 회사의 재무 상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레플러의 퇴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법적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