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스(WEN, Wendy's Co )는 '프로젝트 프레시' 전략 계획 발표로 성장과 가치 창출을 강화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9일, 웬디스는 브랜드를 재활성화하고 성장 촉진, 수익성 가속화 및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포괄적인 전략 계획인 '프로젝트 프레시'를 발표했다.
웬디스의 이사회 의장인 아트 윙클블랙은 "웬디스의 현재 가치에 불만을 느끼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직원 및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올바른 길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프로젝트 프레시가 웬디스를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웬디스의 임시 CEO인 켄 쿡은 "프로젝트 프레시를 통해 브랜드의 기초를 강화하고, 레스토랑 성과를 향상시키며, 고객 경험을 현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젝트 프레시는 브랜드 재활성화, 시스템 최적화, 운영 우수성 및 자본 재배치를 중심으로 한 네 가지 핵심 기둥을 통해 진행된다.
주요 행동으로는 브랜드 재활성화, 시스템 최적화, 운영 우수성 및 자본 배분 최적화가 포함된다.
특히, 자본 배분 최적화는 미국 내 AUV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것으로, 2025년에는 '빌드 투 수트' 프로그램에 약 2천만 달러의 자본을 줄일 예정이다.웬디스는 2025년 11월 7일에 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웬디스는 1969년 데이브 토마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7,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수십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웬디스는 품질, 진정성 및 혁신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