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파워(UCAR, U Power Ltd )는 2025년 상반기 재무 성과를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U파워는 2025년 10월 10일,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U파워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에 대한 분석을 포함하고 있으며, 관련된 재무 제표와 주석을 함께 읽어야 한다.
실제 결과와 사건의 타이밍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U파워는 2013년 운영을 시작한 이후로 주로 중국에서 차량 소싱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차량 소싱 서비스 외에도, UOTTA 기술에 주로 초점을 맞춘 전기차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가 되고자 한다.
UOTTA 기술은 전기차를 위한 포괄적인 배터리 전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지능형 모듈형 배터리 교환 기술이다.
차량 소싱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우리는 자동차 도매업자와 구매자 간의 차량 판매를 중개하며, 주로 중국의 하위 도시들에 위치한 중소기업 딜러와 개인 고객을 포함한다.
현재 차량 소싱 네트워크는 약 100개의 도매업체와 30개의 중소기업 딜러로 구성되어 있다. 2020년부터 우리는 차량 소싱 비즈니스에서 독자적인 배터리 교환 기술 개발로 초점을 점차 전환했다.연구 개발을 통해 UOTTA 기술을 중심으로 한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했다.
우리의 계획은 UOTTA 기술을 기반으로 한 포괄적인 전기차 배터리 전원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i) UOTTA 기술을 적용한 전기차 모델, (ii) UOTTA 전기차와 호환되는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iii) UOTTA 전기차와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을 연결하는 실시간 정보를 수집하고 동기화하는 데이터 관리 플랫폼이 포함된다. 2024년과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6개월 동안의 총 수익은 각각 1320만 위안과 1780만 위안(250만 달러)으로 증가했다.
2024년과 2025년의 수익 증가의 주요 원인은 2023년에 확립된 시장 지역에서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의 제품 판매 증가 때문이다.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다.
일반 시장 조건, 자동차 시장의 성장, 상업용 전기차 시장의 발전, 전기차 및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의 침투율, UOTTA 전기차 및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의 개발 및 고객 수용도, 정부 정책 및 규제 등이 있다.
현재 UOTTA 기술은 중국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상업용 전기차에 적용되고 있으며, 두 개의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UOTTA 전기차 모델을 공동 개발하고 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U파워는 2740만 위안(382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다.
이는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2160만 위안(360만 달러)의 순손실에서 증가한 수치이다.
U파워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2269만 위안(321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300만 위안(4만 달러)의 제한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
U파워는 향후 12개월 동안의 운영 및 확장 계획을 충족하기 위해 기존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 예상되는 자금 조달 및 운영에서 발생하는 현금 흐름이 충분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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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