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다이나핏, 경량패딩 '다이아 레오(DYA LEO)' 시리즈 출시

입력 2025-10-13 10:10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성 높은 데일리 패딩 라인

ITZY(있지) 유나와 함께한 2025년 FW시즌 우먼스 컬렉션 화보, 다이아 레오 시리즈
ITZY(있지) 유나와 함께한 2025년 FW시즌 우먼스 컬렉션 화보, 다이아 레오 시리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데일리 패딩 라인 ‘다이아 레오(DYA LEO)’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이나핏이 공개한 가을 시즌 화보 속 ITZY(있지) 유나는 시리즈 대표 제품인 ‘다이아 레오 자켓(경량패딩)’을 착용해 가을의 정취가 묻어나는 간절기 룩을 선보였다.

유나가 착용한 경량패딩은 머리카락처럼 가는 초미세 충전재가 적용되어 가볍고 부드러우며, 브랜드 로고인 설표에서 영감을 받은 퀼팅과 후드 일체형의 디자인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트렌디한 벌룬핏의 실루엣으로 팬츠, 스커트, 레깅스 등 어떤 하의와도 두루 잘 어울려 다양한 날씨에 데일리 아우터로 즐기기 좋으며, 슬림한 부피감으로 초겨울 단독 아우터부터 한겨울 레이어드 용도로까지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모카, 블랙, 초콜릿, 크림, 오프화이트 총 5가지의 컬러로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다이나핏은 유나와 함께 한 ‘Fitting Room’ 컨셉의 TV CF를 통해 다이아 레오 시리즈를 활용한 다채로운 코디네이션을 제안했다. 다이아 레오 시리즈는 유나가 착용한 후드 일체형 경량패딩을 비롯하여 카라형 디자인의 자켓, 겉감에 퀼팅이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자켓, 롱한 기장감의 패딩 스커트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