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까지 ‘결정적 무드’ 캠페인 진행

이번 캠페인은 모에브만의 감성으로 머릿결부터 보이지 않는 결까지 돌보자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주요 컬러인 딥 레드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한예슬의 무드를 담아 브랜드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감성을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모에브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옥외광고, 뮤직 페스티벌 행사 참여, 5성급 호텔 콜라보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먼저 서울 주요 지역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와 태연이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홍보 부스에도 참여, 국내 및 글로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특히 모에브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대표 제품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를 담은 맥스에디션(대형 시딩박스을 제작,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에브 맥스에디션은 아누카틴 라인의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에센스, 헤어 스티머 프로와 초대형 입욕제로 구성돼 모에브만의 특별한 감성을 즐길 수 있다. 11월, 12월에는 5성급 호텔인 인천 네스트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호캉스에서 모에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요 제품인 ‘모에브 아누카틴 샴푸’는 로맨틱한 향으로 집대성, 하트페어링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플러팅 샴푸’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누카틴 라인은 아누카 사과 추출물, 비오틴과 아미노산을 배합한 ‘아누카틴™’이 2만 ppm 함유됐다. 덕분에 기존 탈모샴푸와는 다르게 부드러운 머릿결은 물론 풍성한 거품과 잔여감 없는 세정력을 자랑한다.
모에브 브랜드 관계자는 “모에브는 감각적인 무드와 제품력에서도 인정을 받아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에브가 전하고자 하는 가치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