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MOROCCANOIL)`, 11월 에어리 리애니메이션 런칭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을 포함한 다수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현장을 방문한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모로칸오일 부스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두피 케어 전용 스칼프 라인 등 주요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및 ‘스칼프 라인 3종’의 체험분을 전달했다.
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모로칸오일 라운지 가입,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등의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브라운 파우치, 스칼프 밸런싱 샴푸(70ml),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70ml)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을 통해 모로칸오일 스칼프 컬렉션과 에어리 라인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해본 고객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기 위해 이번 팝업 스토어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