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페어(W, Wayfair Inc. )는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주문 배송 및 수익성에서 큰 성장을 보고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웨이페어가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025년 10월 28일 보스턴에서 발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3분기 총 순수익은 31억 1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2억 3천만 달러 증가하여 8.1% 성장했다.독일 시장에서의 철수 영향을 제외한 총 순수익은 전년 대비 9.0% 증가했다.
미국 내 순수익은 27억 달러로, 전년 대비 2억 1천6백만 달러 증가하여 8.6% 성장했다.
국제 순수익은 3억 8천9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1천7백만 달러 증가하여 4.6% 성장했으며, 국제 순수익의 상수 통화 성장률은 3.5%였다.총 매출 총이익은 9억 3천4백만 달러로, 총 순수익의 30.0%를 차지했다.순손실은 9천9백만 달러였으며, 비GAAP 조정 EBITDA는 2억 8천만 달러였다.희석 손실 주당가는 0.76달러였고, 비GAAP 조정 희석 주당 이익은 0.70달러였다.
운영 활동에서 제공된 순 현금은 1억 5천5백만 달러였고, 비GAAP 자유 현금 흐름은 9천3백만 달러였다.
현금, 현금성 자산 및 단기 투자 총액은 12억 달러였으며, 총 유동성은 17억 달러로, 회전 신용 시설의 가용성을 포함한다.CEO인 니라즈 샤는 "3분기는 큰 성공이었다.독일을 제외한 매출이 전년 대비 9% 성장하며 시장 점유율이 더욱 확대되었다.
이번 분기에는 주문 배송이 전년 대비 5% 이상 증가했으며, 신규 주문도 두 분기 연속 중간 단위 성장세를 보였다. 조정 EBITDA는 전년 대비 70% 이상 성장했다. 6.7%의 조정 EBITDA 마진은 팬데믹 기간을 제외하고 웨이페어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이다. 약속한 대로, 강력한 기여 마진과 고정 비용 관리 덕분에 상당한 수익성이 실현되었다. "라고 말했다.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활성 고객 수는 2천1백2십만 명으로, 전년 대비 2.3% 감소했다.고객당 LTM 순수익은 578달러로, 전년 대비 6.1% 증가했다.고객당 주문 수는 1.87건으로, 2024년 3분기의 1.85건과 비교된다.2025년 3분기 배송된 주문 수는 980만 건으로, 전년 대비 5.4% 증가했다.
반복 고객이 차지하는 배송된 총 주문의 비율은 80.1%로, 2024년 3분기의 79.9%와 비교된다.평균 주문 가치는 317달러로, 2024년 3분기의 310달러와 비교된다.2025년 3분기 총 배송된 주문의 63.0%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이루어졌다.
웨이페어는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12개월 동안 122억 달러의 순수익을 기록했으며,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웨이페어의 재무 상태는 총 자산 31억 1천6백만 달러, 총 부채 58억 8천4백만 달러, 주주 결손 27억 6천8백만 달러로 나타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