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에너지(BE, Bloom Energy Corp )는 오라클과의 파트너십을 위한 워런트를 발행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블룸에너지가 2025년 10월 28일, 오라클과의 파트너십에 따라 AI 데이터 센터를 위한 현장 고체 상태 전력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 합의된 워런트를 발행하기로 했다.
이 워런트는 오라클이 최대 3,531,073주의 클래스 A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며, 주당 행사 가격은 113.28달러로 설정됐다.
블룸에너지와 오라클은 (i) 워런트의 만료일이 발행일로부터 6개월이 될 것, (ii) 워런트에는 일반적인 희석 방지 조정, 양도 제한 및 행사 절차가 포함될 것, (iii) 워런트 보유자는 행사 및 정산 이전에 블룸에너지의 주주로서의 투표권, 배당금 또는 기타 권리를 갖지 않기로 했다.
이 투자는 블룸에너지의 연료전지 기술을 대규모 AI 데이터 센터에 채택하는 목표를 가속화하는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워런트와 그에 따른 주식은 1933년 증권법 제4(a)(2)조에 따른 등록 면제에 의거하여 발행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