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타서비스(PWR, QUANTA SERVICES, INC. )는 전력 생산 플랫폼을 확장했고 NiSource와 협력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콴타서비스가 2025년 10월 30일, NiSource와의 협력을 통해 전력 생산 및 그리드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발표는 콴타서비스의 총 솔루션 플랫폼 확장을 포함하며, 이는 80,000메가와트 이상의 전력 생산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콴타서비스는 전력 생산 및 관련 인프라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전력 생산 개발 전략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데이터 센터, 제조업, 산업화, 전력망 확장 등으로 인해 증가하는 전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됐다.
NiSource는 콴타서비스에 약 3기가와트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발전 및 인프라 자원의 설계, 조달 및 건설 실행을 의뢰했다.
콴타서비스의 CEO인 듀크 오스틴은 "많은 고객들이 전력 수요 증가를 경험하고 있으며, 콴타서비스와의 협력을 통해 솔루션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2026년부터 실행될 예정이며, 전체 전력 가용성은 2032년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콴타서비스는 이 프로젝트의 재무 기여를 비례 통합 방식으로 인식할 예정이다.
또한, 이 프로젝트의 잔여 성과 의무와 백로그는 전기 인프라 솔루션 부문에 주로 반영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