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UAMY, UNITED STATES ANTIMONY CORP )는 몬태나에서 안티모니 채굴 활동이 업데이트됐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30일,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이하 회사)는 몬태나 채굴 활동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2026 회계연도 수익 가이던스를 초기 업데이트했다.회사의 보도자료는 본 문서에 첨부된 99.1호에 포함되어 있다.
2025년 10월 2일, 몬태나 환경품질부의 하드 록 채굴국에 운영 계획 수정 신청이 승인됐다.
2025년 10월 7일, 개념 증명을 위한 기계화 탐사 및 대량 샘플링 프로그램이 시작됐다.
채굴이 깊어짐에 따라 광석을 충분히 부수기 위해 유압 해머가 필요하다는 것이 빠르게 드러났다.
2025년 10월 8일, 유압 해머가 현장으로 이동됐고, 첫 번째 트럭의 스티브나이트가 산에서 운반됐다.
현재까지 계획된 일일 채굴량은 크지 않지만(239톤에 해당하는 9대의 덤프트럭), 스티브나이트의 고품질 덕분에 수익성 있는 운영이 가능하다.
스티브나이트 광석은 몬태나의 레이더스버그에 위치한 부유선광 공장으로 운반돼 분쇄, 샘플링 및 분석될 예정이다.
회사는 스티브나이트 광맥의 연장을 커버하기 위해 102개의 연방 채굴 청구권을 확보했으며, 회사가 소유하지 않은 나머지 특허 청구권 구매에 대한 논의에 들어갔다.
현재 회사의 금속 공학 팀의 초기 테스트 결과, 이 물질이 군사 규격에 맞게 업그레이드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현재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는 방위 물류청에 의해 군사 규격을 충족하는 안티모니 트리설파이드의 유일한 북미 공급업체로 승인받았다.
오늘 발표된 중요한 활동에 대해 회사의 회장 겸 CEO인 게리 C. 에반스는 "이번 발표는 모든 유나이티드스테이츠안티모니 주주에게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스티브나이트에서의 채굴 활동을 통해 얻는 이익률이 제3자로부터 구매하는 것보다 약 3배 더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2026년 1월에 새로운 용광로가 가동될 예정이며, 알래스카에서의 실제 채굴 활동이 2026년 4월/5월에 재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늘 발표된 스티브나이트에서의 새로운 안티모니 물질과 국제 조달로 인해 회사는 2026 회계연도 재무 수익 가이던스를 2,500만 달러에서 1억 2,500만 달러로 초기 상향 조정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의 기술적 세부사항은 SEC SK 1300 규정에 따라 '자격 있는 인물'로 정의된 L.J. 바드스위치 P.E.에 의해 검토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