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워크스포트(WKSP), 청정 에너지 혁신의 새로운 물결! SEMA에서 선보이는 차세대 태양광 솔루션"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03 22:57

워크스포트(WKSP, Worksport Ltd )는 SEMA 2025에서 SOLIS™와 COR™를 공개했고, 글로벌 유통 기회를 확대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3일, 워크스포트(나스닥: WKSP)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5 SEMA 쇼에 참가하여 자사의 플래그십 청정 에너지 혁신 제품인 SOLIS 태양광 토노 커버와 COR 포터블 에너지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이 두 제품은 SEMA의 '신제품' 카테고리에서 평가를 받을 예정이다.

워크스포트는 이 행사에서 토요타, 제너럴 모터스, 포드와 같은 OEM 및 잠재적인 글로벌 파트너와의 미팅을 계획하고 있으며, 북미 및 그 외 지역에서의 관계 확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워크스포트는 SEMA 부스에서 HD3 중형 토노 커버, AL4 알루미늄 폴딩 커버, SC4 소프트 폴딩 토노 커버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워크스포트의 미국 시설에서 설계 및 제조되었으며, '메이드 인 아메리카'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

SOLIS 태양광 토노는 픽업 트럭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태양 에너지를 수집하고 변환하며, COR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전력을 저장하고 공급한다.

이 두 제품은 2025년 11월 28일에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이미 성공적인 제3자 검증을 완료했다.

워크스포트의 CEO인 스티븐 로시는 "SEMA는 우리의 기존 제품과 SOLIS 및 COR의 혁신과 확장성을 선보일 수 있는 글로벌 무대"라며, "우리는 국가 유통업체, OEM 파트너 및 국제 구매자와의 교류를 통해 워크스포트의 청정 기술 및 자동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워크스포트의 SOLIS와 COR는 지속 가능한 차량 액세서리 및 분산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로 인해 자동차 애프터마켓 및 청정 에너지 부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스티븐 로시는 "이 제품들은 트럭 액세서리와 포터블 청정 전력이라는 두 개의 수십억 달러 규모 시장을 연결한다"고 덧붙였다.

워크스포트는 고객 및 산업 의사 결정자들에게 차세대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SEMA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워크스포트는 다양한 토노 커버, 태양광 통합 시스템, 포터블 전력 시스템 및 청정 난방 및 냉각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현대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SOLIS 태양광 커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워크스포트의 하드 폴딩 커버는 모든 주요 트럭 모델과 호환되며, 전기차 부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워크스포트는 청정 에너지 통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변화에 발맞추어 자사의 독점 태양광 솔루션, 모바일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및 냉난방 기술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워크스포트의 현재 재무 상태는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과 시장 확장을 통해 긍정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