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로우프라이스(TROW, PRICE T ROWE GROUP INC )는 COO가 사임했고 새로운 기술, 데이터, 운영 기능이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3일, T로우프라이스가 2022년부터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재직해온 킴벌리 존슨이 2025년 12월에 회사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존슨은 재직 기간 동안 회사의 기술 및 데이터 인프라 현대화와 운영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변혁적 변화의 리더였다.
그녀는 기술 역량과 비즈니스 협업을 전략적으로 발전시켜 디지털 혁신을 가능하게 하고 인공지능(AI) 채택을 위한 기업 접근 방식을 추진했다.
또한, 기술 기반 성장을 촉진하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러한 모멘텀을 바탕으로 T로우프라이스는 디지털 역량과 운영 우수성을 통합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새로운 기술, 데이터 및 운영 기능의 출범을 발표했다.이 기능은 2023년에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 합류한 라몬 리차드가 이끌게 된다.
T로우프라이스의 회장 겸 CEO인 롭 샤프는 "킴벌리는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며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운영의 기초를 강화한 변혁적 리더였다. 그녀의 기여에 깊이 감사드리며, 장에서의 행운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기술, 데이터 및 운영의 책임자인 리차드는 깊은 교차 기능 전문성과 높은 영향력을 미치는 변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 역할에서 그는 기업 운영, 디지털 플랫폼 및 데이터 전략을 감독하며 기술과 통찰력이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긴밀하게 통합되도록 할 것이다.리차드는 회사의 경영 위원회에 합류하고 샤프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샤프는 "기술, 데이터 및 운영에 단일하게 집중하는 기능을 창출함으로써 변화하는 산업 역학에 적응할 수 있는 역량을 정렬하고 있다"고 말했다.
"CTO로서 라몬은 비전 있는 리더십을 빠르게 입증했으며 회사의 기술 로드맵을 비즈니스 전략과 정렬하는 데 중요한 진전을 이루었다. 그는 이 새로운 조직을 이끌고 더 깊은 통합을 가능하게 하며 실행을 가속화할 시스템, 도구 및 팀을 계속 구축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리차드는 "이 전환은 규모, 혁신 및 성과를 위해 조직하는 방식의 전략적 진화를 의미하며, 기술과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통해 운영 우수성을 제공하는 데 강력한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며, 이미 구축된 강력한 기반 위에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T로우프라이스는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1.77조 달러의 고객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이 중 약 3분의 2가 퇴직 관련 자산이다.
85년 이상의 투자 우수성, 퇴직 리더십 및 독립적인 고유 연구로 유명한 이 회사는 오랜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 나은 투자 결정을 이끌어낼 수 있는 더 나은 질문을 제기한다.
T로우프라이스는 고객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문화 위에 세워져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투자자들이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