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뮨(THAR, Tharimmune, Inc. )은 약 5억 4천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를 조성했다고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타리뮨(Tharimmune, Inc., NASDAQ: THAR)은 2025년 11월 3일, DRW와 리버티 시티 벤처스가 주도하는 약 5억 4천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 조성을 발표했다.
이번 사모펀드는 공모가 주당 3.075달러로, 기관 및 인증된 투자자들과의 구독 계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거래에는 ARK Invest, Bitwave, Broadridge, Clear Street, Copper, Digital Asset, Feynman Point Asset Management, Five North, Kaiko, Kenetic, Kraken, LendOS, Lukka, Nima Capital, MPCH, Obsidian Software, Polychain Capital, Proof Group, SBI Group, The Tie, Tradeweb Markets, 7RIDGE 등 많은 저명한 투자자들이 참여했다.또한, 캔톤 재단(Canton Foundation)도 이번 거래에 참여했다.타리뮨은 캔톤 재단의 지원을 받는 유일한 상장 기업이다.
이번 사모펀드의 마감은 2025년 11월 6일경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일반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타리뮨은 이번 사모펀드의 순수익을 캔톤 네트워크에서 상호 운용성과 결제를 지원하는 유틸리티 토큰인 캔톤 코인(CC)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또한,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타리뮨은 슈퍼 밸리데이터(Super Validator)로 운영하며, 추가 밸리데이터를 운영하여 추가 CC 토큰을 확보할 예정이다.
타리뮨은 캔톤의 블록체인 기술이 금융 인프라를 재편하고 있으며, 프로그래머블성, 프라이버시, 대규모 상호 운용성을 도입하고 있다.
타리뮨은 자본 시장 활동을 통해 CC를 확보하는 것 외에도, 슈퍼 밸리데이터로서 CC 보상을 생성하고, 캔톤 네트워크에서 기관 유틸리티, 확장성 및 채택을 촉진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투자할 계획이다.
캔톤 네트워크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기관들을 연결하는 단일, 안전하고 상호 운용 가능한 블록체인으로, 수조 달러의 자산이 체인에 존재하며, Broadridge, Goldman Sachs, Tradeweb Markets, DTCC, DRW, BNP Paribas와 같은 주요 기관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타리뮨의 기존 경영진은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사업 운영을 계속 감독할 예정이다.
이번 거래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Mark Wendland가 디지털 자산 재무 전략을 감독하는 CEO로 임명되었고, Mark Toomey가 사장으로 임명되어 Wendland와 함께 같은 목표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캔톤 네트워크는 50만 건 이상의 일일 거래를 기록하며, 이 독특한 네트워크의 진정한 확장성을 입증하고 있다.
타리뮨은 이번 사모펀드의 순수익을 CC 구매에 사용할 계획이며, CC의 가격은 매우 변동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타리뮨은 이번 사모펀드의 순수익 사용에 있어 광범위한 재량권을 가지며, 투자자들은 순수익이 승인된 방식으로 사용되고 있는지 평가할 기회를 가지지 못할 것이다.
타리뮨은 블록체인 기술의 혁신 가능성과 재무 규율의 모범 사례를 결합하여 자산 성과와 네트워크 유틸리티를 통해 가치를 성장시키는 새로운 DAT 모델을 창출할 계획이다.
현재 타리뮨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사모펀드 조성을 통해 디지털 자산 전략을 강화하고, 캔톤 네트워크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