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CBRE그룹(CBRE), 12억 달러의 대규모 인수! 디지털 인프라의 새로운 강자가 탄생하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04 22:44

CBRE그룹(CBRE, CBRE GROUP, INC. )은 디지털 및 전력 인프라 서비스 역량을 확대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CBRE그룹이 2025년 11월 4일 Pearce Services, LLC를 인수했다.

Pearce Services는 디지털 및 전력 인프라를 위한 고급 기술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로, New Mountain Capital로부터 인수됐다.

초기 구매 가격은 약 12억 달러의 현금과 2027년 Pearce가 특정 성과 기준을 충족할 경우 최대 1억 1,500만 달러의 추가 지급이 포함된다.

Pearce는 CBRE의 핵심 주당 순이익에 즉각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되며, 건물 운영 및 경험 부문의 일환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Pearce는 1998년에 설립되어 캘리포니아주 파소 로블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의 블루칩 고객을 위해 자산 가동 시간과 출력을 최적화하는 설계 엔지니어링, 유지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Pearce의 주요 시장은 2025년 예상 수익의 34%를 차지하는 중요 전력 및 냉각 시스템, 30%의 재생 에너지 생성 및 저장, 29%의 무선 및 섬유 네트워크, 7%의 전기차 충전 네트워크이다.

Pearce는 북미와 인도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북미 전역에 고도로 훈련된 기술자와 인도 및 북미의 설계 엔지니어 및 품질 보증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다.

CBRE의 회장 겸 CEO인 Bob Sulentic는 "이번 인수는 디지털 및 전력 인프라에서 우리의 대규모 및 성장하는 존재감을 보완한다"고 말했다.

Pearce의 CEO인 Michelle Edler는 "CBRE와의 협력에 매우 기쁘다. CBRE의 전략과 문화는 우리의 것과 매우 보완적이다"라고 밝혔다.

Pearce의 수익은 2022년 이후 저조한 두 자릿수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6년에는 6억 6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과 9천만 달러 이상의 EBITDA를 생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CBRE는 Pearce 인수로 인해 2026년 디지털 및 전력 인프라 서비스 비즈니스에서 3억 5천만 달러 이상의 핵심 EBITDA를 생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BRE는 2025년 말에 약 1.1배의 순 레버리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목표 범위인 0배에서 2.0배의 중간값이다.

J.P. Morgan Securities, LLC와 Wells Fargo가 CBRE의 재무 자문 역할을 하며, Sullivan & Cromwell LLP가 법률 자문을 맡고 있다.

Pearce와 New Mountain Capital의 법률 자문은 Ropes & Gray LLP가 맡고 있다.

CBRE그룹은 2025년 11월 4일 Pearce Services 인수를 통해 디지털 및 전력 인프라 서비스의 역량을 확장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