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뱅크셰어스(CBSH, COMMERCE BANCSHARES INC /MO/ )는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3일, 커머스뱅크셰어스가 이사회에서 2024년 4월 17일에 승인된 잔여 금액과 결합하여 최대 500만 주의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에 따른 매입은 공개 시장 구매, 비공식 거래 또는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 기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매입은 경영진의 전적인 재량에 따라 이루어지며, 실제 매입 주식 수와 시기는 시장 가격 및 조건, 사업, 법률, 회계 및 기타 고려 사항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이 매입 프로그램은 회사가 특정 주식 수를 구매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회사가 매입할 주식 수에 대한 보장은 없다.프로그램은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중단, 수정 또는 종료될 수 있다.
커머스뱅크셰어스는 323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한 지역 은행 지주회사로, 자회사들을 통해 결제 솔루션, 투자 관리 및 증권 중개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머스은행은 160년의 검증된 강점과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과 기업이 재정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있다.
미국 전역에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커머스은행은 세인트루이스 및 캔자스시티 대도시 지역, 스프링필드, 중앙 미주, 중앙 일리노이, 위치타, 털사, 오클라호마시티, 덴버 등 중서부 전역에 풀 서비스 은행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중서부를 넘어, 커머스는 댈러스, 휴스턴, 신시내티, 내슈빌, 디모인, 인디애나폴리스, 그랜드래피즈에 상업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댈러스, 휴스턴, 네이플스에 자산 관리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커머스는 지역 지점, 상업 및 자산 관리 사무소, ATM, 온라인, 모바일 및 24시간 고객 서비스 라인을 통해 고급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