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4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서 개최…싱가포르, 방콕, 도쿄, 타이베이 순회 예정

오는 12월 4일 부터 28일까지 25일간 서울 성수동(성동구 연무장 19길 7)에서의 팝업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도쿄, 타이베이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공식 팝업 투어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넷플릭스가 주최하는 공식 팝업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요 배경이 된 한국 서울에서 가장 먼저 개최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도쿄, 타이베이 순으로 이어지는 이번 공식 팝업 순회는 전 세계 팬들에게 작품을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 공식 팝업에서는 글로벌 멤버십 팬들을 가장 먼저 초대하는 ‘멤버십 데이’가 운영된다. 멤버십 데이는 팝업 개최 첫날인 1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운영되며, 일반 관람객보다 먼저 팝업을 방문할 수 있다.
멤버십 데이 사전 예약은 오는 18일 한국시간 오전 11시부터 ‘비스테이지(b.stage)’로 구축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된다. 일반 예약은 20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예약 1건당 본인 외 1인까지 동반 입장할 수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팝업에서는 작품의 글로벌 팬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공식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 구매하고 팝업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현장 수령 시스템도 병행해 쾌적한 팝업 관람을 지원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공식 팝업을 준비했다"며 "특히 글로벌 멤버십 팬들을 가장 먼저 초대해 작품과 더욱 가까워지고 다양한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팝업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K-POP 팬덤 문화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공식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팬들이 작품과 더욱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