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SNAP, Snap Inc )은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5일, 스냅은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및 9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3분기 매출은 15억 1,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0% 증가했으며, 일일 활성 사용자 수(DAU)는 4억 7,700만 명으로 3,400만 명, 즉 8% 증가했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는 9억 4,300만 명으로 6,000만 명, 즉 7% 증가했다.운영 현금 흐름은 1억 4,600만 달러였고, 자유 현금 흐름은 9,300만 달러였다.
스냅의 CEO 에반 스피겔은 "우리의 성과, 창의성 및 단순성에 대한 집중이 광고주들이 더 강력한 결과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으며, 우리 커뮤니티가 소통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냅은 또한 이사회가 최대 5억 달러의 클래스 A 보통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은 12개월 동안 시행될 수 있으며, 주식 매입은 공개 시장 거래 또는 사적으로 협상된 거래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3분기 재무 요약에 따르면, 매출은 15억 7,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0% 증가했으며, 순손실은 1억 4,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억 1,500만 달러 감소했다.조정된 EBITDA는 1억 8,2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000만 달러 증가했다.
운영 현금 흐름은 1억 4,6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000만 달러 증가했으며, 자유 현금 흐름은 9,3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100만 달러 증가했다.
스냅은 3억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30억 달러의 현금, 현금성 자산 및 시장성 증권을 보유하고 있다.
스냅은 광고주들에게 더 나은 ROI를 제공하기 위해 AI 기반 광고 성과를 개선하고, 고-impact 광고 형식을 최적화하며, SMB 및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장 진입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스냅은 2025년 4분기 매출 가이던스를 16억 8,000만 달러에서 17억 1,000만 달러로 설정하며, 연간 매출 성장률은 8%에서 10%로 예상하고 있다.
스냅은 2025년 4분기 조정된 EBITDA가 2억 8,000만 달러에서 3억 1,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스냅은 2025년을 마무리하며,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고, 수익원을 다양화하며, 수익성 향상을 위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