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클라비요(KVYO), 3분기 매출 32% 급증! AI 혁신으로 고객 참여 재편"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06 09:44

클라비요(KVYO, Klaviyo, Inc. )는 3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32% 매출이 성장했으며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5일, 클라비요는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3분기 매출은 310.9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32% 성장했다.

클라비요는 FY25 매출 가이던스를 12억 1,500만 달러에서 12억 1,900만 달러로 상향 조정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30% 성장에 해당한다.

클라비요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앤드류 비알레키는 "우리는 비즈니스의 강점과 에이전틱 제품에 대한 가속화된 모멘텀을 반영한 뛰어난 3분기를 보냈다"고 말했다.

그는 AI가 고객 참여의 질, 속도 및 창의성을 재편하고 있으며, 클라비요가 이러한 발전을 모든 브랜드와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로 전환하는 지능형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최근 비즈니스 하이라이트로는 AI 기반 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K:Service의 일반 출시, 마케팅 계획을 자동으로 구축하는 마케팅 에이전트 발표, 1,400명 이상의 참석자가 참여한 K:BOS 고객 행사 개최 등이 있다.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183,000명 이상의 고객이 클라비요를 사용하여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으며, 이는 2024년 9월 30일 기준 157,000명 이상에서 증가한 수치다.

클라비요는 50,000달러 이상의 연간 반복 수익(ARR)을 창출하는 고객 수를 3,563명으로 늘렸으며, 이는 2024년 3분기 말 2,619명에서 36% 증가한 수치다.

EMEA 및 APAC 지역에서 43%의 연간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국제적으로도 지속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NRR은 109%에 달한다.

CFO인 아만다 웨일런은 "3분기는 클라비요에게 또 다른 뛰어난 분기였으며, 매출은 3억 11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32% 성장했다"고 말했다.3분기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매출은 310.9백만 달러, 전년 대비 성장률은 32%, 총 이익은 234.7백만 달러, 총 이익률은 76%, 비 GAAP 총 이익은 237.1백만 달러, 비 GAAP 총 이익률은 76%, 운영 손실은 10.8백만 달러, 운영 손실률은 -3%, 비 GAAP 운영 수익은 45.0백만 달러, 비 GAAP 운영 이익률은 14%, 기본 및 희석 주당 순손실은 -426달러, 비 GAAP 주당 순이익은 0.18달러, 운영 활동으로부터의 현금 흐름은 54.8백만 달러, 자유 현금 흐름은 47.1백만 달러다.

클라비요는 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1,465.1백만 달러의 총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부채는 322.9백만 달러, 주주 자본은 1,142.1백만 달러에 달한다.

클라비요는 3분기 동안 매출 성장과 고객 기반 확장을 통해 긍정적인 재무 성과를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