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브랜드 철학 맞닿아

이번 캠페인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 강화를 목표로 3개월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지난 1일에는 대표 라인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를 컨셉으로 한 청레이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며 현지 MZ세대에 브랜드 메시지를 전했다.
청레이는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약 중인 중국의 대표 신예 배우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스킨1004의 핵심 가치인 ‘자연 유래 마다가스카르산 센텔라’와 어우러져 소비자와의 감정적 유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발표 직후에는 중국 최대 SNS 웨이보에서 ‘연예인 협업 트렌드’ 실시간 검색어 9위에 오르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지난 1일 진행한 틱톡 브랜드 생방송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청레이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 등 주요 제품이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그 결과 생방송 운영 이래 단일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한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인은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하고 필요한 성분만 담은 스킨1004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으로, 고순도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곽인승 크레이버 CBO 겸 스킨1004 브랜드 부문 대표는 “청레이의 깨끗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스킨1004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중국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청레이의 현지 영향력을 기반으로 중국 내 뷰티 고관여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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