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머전트바이오솔루션즈(EBS, Emergent BioSolutions Inc. )는 루이스 W. 설리반 박사가 이사회에서 퇴임한다고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이머전트바이오솔루션즈가 2025년 11월 12일에 루이스 W. 설리반 박사가 19년간의 회사 및 주주에 대한 봉사 끝에 2025년 11월 14일자로 이사회에서 퇴임한다고 발표했다.
이머전트의 CEO인 조 파파는 "거의 20년 동안 설리반 박사는 이머전트의 사명을 보호하고 생명을 구하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이자 옹호자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사회와 이머전트 팀 전체를 대표하여 그의 뛰어난 리더십과 기여에 감사드리며, 그에게 모든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설리반 박사는 2006년부터 이머전트의 이사회에서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보상위원회 의장과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의 위원으로 활동했다. 그의 독립성과 의료, 정부 및 생명공학 분야의 경험은 이머전트의 역사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현재 진행 중인 다년간의 변혁에도 기여했다.
그는 1981년부터 1989년까지, 그리고 1993년부터 2002년까지 모어하우스 의과대학의 총장으로 재직했으며, 1989년부터 1993년까지 보건복지부 장관으로 활동했다.
이머전트바이오솔루션즈는 25년 이상 공공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천연두, 원숭이두창, 보툴리누스 중독, 에볼라, 탄저병 및 오피오이드 과다복용과 같은 건강 위협에 대한 보호 및 생명 구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의 커뮤니티가 오늘날의 건강 문제와 내일의 위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LinkedIn, X, Instagram, Apple Podcasts 및 Spotify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