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슬론메디컬(AEMD, AETHLON MEDICAL INC )은 2025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와 기업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2일, 샌디에이고 -- 에슬론메디컬(증권코드: AEMD)은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하고 최근 개발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주요 하이라이트로는 나스닥 상장 유지, 호주 종양학 시험의 두 번째 코호트 모집 진행, UCSF와의 장기 COVID 연구 협력, Hemopurifier와 단순화된 혈액 치료 시스템의 호환성 평가 시작, 운영 비용 48% 감소 등이 있다.
에슬론메디컬은 암 및 감염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치료 장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임상, 과학 및 운영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나스닥 준수 문제는 해결되었으며, 회사는 자본 시장에 계속 상장되어 있다.
호주 종양학 시험의 Hemopurifier®에 대한 두 번째 코호트 모집이 시작되었으며, 이는 Pembrolizumab(키트루다®) 또는 Nivolumab(옵디보®)와의 병용 요법을 받는 환자들을 포함하는 수정된 프로토콜 하에 진행된다.
이 연구는 PD-1 요법에 반응하지 않는 고형 종양 환자에서 안전성, 실행 가능성 및 용량 탐색을 평가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추가 코호트는 Hemopurifier 치료가 세포외 소포(EV) 농도를 감소시키고 종양 세포에 대한 신체의 면역 반응을 향상시키는지 여부를 조사할 예정이다.
시드니 대학교의 Georges Grau 교수 연구실은 Hemopurifier 치료 전후의 EV 및 림프구 수치를 분석하였다.
EV는 세포 간 통신에 관여하며 암의 전이, 종양으로의 새로운 혈관 성장, 세포 사멸 및 신체의 T 세포 억제와 관련이 있다.
시험에 참여한 세 명 중 두 명의 참가자는 Hemopurifier 치료 후 큰 EV, 즉 미세소포의 감소를 보였다.
모든 참가자에서 PD-L1을 운반하는 큰 EV의 감소가 관찰되었으며, PD-L1이 지속적으로 상승한 경우는 항-PD-1 제제에 대한 반응 부족과 관련이 있다.2025년 9월 30일 기준으로 에슬론메디컬의 현금 잔고는 약 580만 달러였다.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통합 운영 비용은 약 150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290만 달러에서 약 140만 달러 또는 48% 감소했다.
인건비와 관련된 비용은 약 78만 달러 감소하였으며, 이는 인원 수 감소, 보너스 적립 감소 및 이전 연도의 퇴직금 부재에 기인한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약 43만 달러 감소하였으며, 이는 임상 시험 비용 감소와 관련이 있다.
전문 비용은 약 17만 달러 감소하였으며, 이는 투자자 관계 및 계약 노동 비용 감소에서 기인한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분기 운영 손실은 150만 달러로 감소하였으며, 이전 연도 같은 기간의 280만 달러와 비교된다.
기타 수익은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 22,730달러로, 이전 연도 같은 기간의 95,146달러와 비교된다.
에슬론메디컬의 현재 재무 상태는 현금 잔고가 약 580만 달러이며, 운영 비용이 48% 감소하여 150만 달러에 이르고 있다.이러한 재무 결과는 회사의 비용 관리 및 임상 연구 진행 상황을 반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