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아쿠아메탈스(AQMS), 재활용 혁신의 선두주자! 아쿠아메탈스, 1,300만 달러 추가 확보로 상업 시설 가속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13 08:09

아쿠아메탈스(AQMS, Aqua Metals, Inc. )는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AquaRefining™ 기술의 상용화가 진전을 이뤘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2일 아쿠아메탈스(NASDAQ: AQMS)는 2025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 및 최근 기업 하이라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아쿠아메탈스는 410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10월에는 단일 주요 기관 투자자로부터 1,300만 달러를 추가로 확보했다.

이 자금은 아쿠아메탈스의 첫 상업 규모 시설을 위한 엔지니어링, 허가 및 부지 선정 작업을 진행하는 데 필요한 여러 분기의 중요한 자금을 제공한다.

회사는 프로젝트 자금 조달이 확보되는 대로 가속화된 출시에 대비하여 세부 엔지니어링 및 환경 검토를 완료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또한, 아쿠아메탈스는 리튬-철-인산염(LFP) 배터리 재료의 파일럿 규모 가공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1톤의 LFP 양극 스크랩을 처리하고 배터리 등급의 리튬 탄산염을 생산했다.

LFP의 채택이 안전성과 비용 장점으로 인해 가속화됨에 따라 아쿠아메탈스는 LFP 원료에 대한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프로세스를 입증한 유일한 재활용업체로 남아 있다.

회사는 현재 금속 가격에서 수익성을 보여주는 50/50 NMC(니켈-망간-코발트)-LFP 상업 시설을 모델링했다.

아쿠아메탈스는 MOBY Robotics 및 Impossible Metals와 두 개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여 니켈, 코발트, 망간 및 희토류 원소가 풍부한 다금속 결절의 청정 정제를 탐색하고 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아쿠아메탈스를 지속 가능한 심해 광물 원료 처리의 초기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한다.

또한, 아쿠아메탈스는 미국 기반의 니켈 정제 개발업체인 Westwin Elements와 연간 500~1,000톤의 재활용 니켈 탄산염 공급 가능성에 대한 의향서(LOI)를 체결했다.

현재 시장 가격으로 이는 연간 약 1,200만 달러의 계약 가치를 나타내며, 미국 내 최초의 완전한 니켈 공급망 구축에 기여할 것이다.

아쿠아메탈스는 NASDAQ 최소 입찰 요건을 준수하여 상장 유지 및 투자자 신뢰를 확보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아쿠아메탈스는 2025년 북미 배터리 쇼에 참여하여 AquaRefining™ 플랫폼의 진행 상황을 발표하고 OEM 및 재활용 파트너와 상업적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아쿠아메탈스는 중국 저장성 취저우에서 GDMCC가 주최한 2025년 배터리 재활용 워크숍에 참석하여 시장 정보를 수집하고 추가 글로벌 OEM 및 재활용 파트너와의 관계를 구축했다.

글로벌 리튬 배터리 재활용 부문은 기술 주도 통합을 겪고 있으며, 초기 진입자들은 규모 및 비용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그러나 전기차 판매는 전년 대비 11% 증가했으며, 그리드 저장 장치 배치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북미 전역에서 45개 이상의 배터리 제조 시설이 계획되거나 건설 중이다.

이러한 합리화 단계는 아쿠아메탈스와 같은 기술적으로 검증되고 재무적으로 탄력적인 기업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장 예측에 따르면, 2030년까지 미국에서 생산되는 블랙 매스는 연간 25만 톤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현재 금속 가격으로 약 12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아쿠아메탈스의 스티브 코튼 CEO는 "3분기는 우리 회사 역사상 가장 생산적인 시기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우리의 재무 상태가 강화되고, LFP 파일럿 운영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며, 심해 광물에서 국내 니켈 정제에 이르기까지 여러 전략적 파트너십이 평가되고 있다.

우리는 미국 공급망 독립성을 지원하는 원료 무관, 저비용, 저탄소 정제 플랫폼에 대한 비전을 실행하고 있다." 아쿠아메탈스는 2025년 11월 12일 오후 4시 30분(동부 표준시)에 이 결과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 및 웹캐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쿠아메탈스는 네바다 리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AquaRefining™ 기술을 통해 금속 재활용을 혁신하고 있다.

아쿠아메탈스는 비오염적이며 청정 에너지 기술을 위한 중요한 광물의 순환을 완성하는 지속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 재활용에 집중하고 있다.

2025년 9월 30일 기준 아쿠아메탈스의 총 자산은 1억 50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3,982만 달러로 나타났다. 또한, 주주 자본은 6,522만 달러로 보고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