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테크(SOTK, SONO TEK CORP )는 경영진 계약을 체결했고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5일, 소노테크는 R. 스티븐 하시바거, 크리스토퍼 L. 코치오, 스티븐 J. 배글리와 각각의 경영진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
이 계약들은 회사와 해당 임원 간의 원래 계약을 대체하는 새로운 경영진 계약으로, 원래 계약에서 정의된 '사유 없이 해고' 또는 '정당한 사유로 사임'의 경우에 대한 보상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새로운 계약은 원래 계약과 유사하나, '정당한 사유로 사임'의 정의가 확장되었다.또한, 소노테크는 크리스토퍼 치케티와도 경영진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들은 회사의 경영진이 회사의 통제 변화가 있을 경우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목적이 있다.
소노테크는 이러한 계약을 통해 경영진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회사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한다.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고용 상태: 임원은 고용 계약 없이 회사에 고용되며, 회사는 언제든지 고용 관계를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둘째, 계약 기간: 계약은 서명일로부터 시작되며, 임원의 고용 종료 시점 또는 계약 종료 통지 후 12개월 이내에 종료된다.
셋째, 통제 변화 후 지급: 통제 변화가 발생할 경우, 임원이 사유 없이 해고되거나 정당한 사유로 사임할 경우, 회사는 임원에게 두 해의 연봉과 이전 두 해 동안 지급된 보너스 및 수수료를 일시불로 지급한다.
이 계약들은 소노테크의 경영진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안정성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임을 나타낸다.
현재 소노테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경영진의 계약 체결은 향후 회사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