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OBIO), 임상 혁신의 새로운 전환점! 자금 조달로 날개 단 바이오 기업의 미래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13 22:55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OBIO, Orchestra BioMed Holdings, Inc. )는 2025년 3분기 기업 업데이트와 자금 조달 성과를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2일,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가 임상, 전략 및 자금 조달 개발에 대한 중요한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논의하기 위해 라이브 오디오 및 비디오 웹캐스트를 통해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다.

이 컨퍼런스 콜의 전사본과 투자자 발표 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으며, 이 항목의 공시 목적을 위해 참조된다.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는 두 개의 주요 프로그램인 AVIM 치료와 Virtue SAB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으며, 이는 고혈압 심장병과 동맥 질환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의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이들 치료법은 각각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시장을 대표한다.

현재, 회사는 두 치료법의 주요 적응증에 대한 임상 데이터 생성을 목표로 하는 중요한 IDE 시험에 환자를 등록하고 있다. 이 시험은 규제 승인 및 상업적 채택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최근 몇 달 동안, 회사는 거의 1억 5천만 달러의 자본을 조달하고, 메드트로닉과의 협력을 강화했으며, 테루모와의 새로운 우선 협상권 계약을 체결하고, 리간드와의 새로운 전략적 자본 관계를 구축했다.

AVIM 치료에 대한 FDA의 혁신 의료기기 지정도 확보했다. 또한, BACKBEAT 글로벌 주요 시험의 프로토콜을 크게 개선하고, Virtue SAB에 대한 미국 주요 관상 동맥 시험의 등록을 시작했다. 2025년 8월 4일, 회사는 다수의 전략적 자금 조달을 완료했으며, 이로 인해 총 1억 1,760만 달러의 총 수익을 창출했다.

메드트로닉은 AVIM 치료의 개발 및 상업화를 위한 전략적 협력자로서 3,160만 달러의 추가 자본을 약속했다. 이 외에도 리간드는 AVIM 치료와 Virtue SAB의 미래 로열티 기반 현금 흐름에 대한 지분을 구매하기 위해 3,500만 달러를 약속했다. 회사는 테루모와의 새로운 전략적 계약을 통해 추가로 3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이는 Virtue SAB의 관상 동맥 시장에 대한 우선 협상권을 부여하는 대가로 1천만 달러를 지급받고, 비투표 우선주 2천만 달러를 구매하는 형태로 이루어졌다.

이 자금 조달은 회사의 재무 상태를 크게 강화하고, 2027년 4분기까지의 현금 유동성을 연장하는 데 기여했다. 회사는 현재 두 개의 주요 시험을 진행 중이며, 테루모와의 긍정적인 재조정과 메드트로닉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주주들에게 매력적인 조건으로 상당한 추가 자본을 확보했다.

2026년은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BACKBEAT 연구의 등록 완료와 주요 결과 데이터가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회사의 현금 잔고는 9,600만 달러이며, 테루모로부터 받은 3천만 달러와 메드트로닉 및 리간드로부터 받을 3,500만 달러의 약속된 자본은 포함되지 않았다.이 성과는 회사가 향후 임상 및 규제 이정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