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펙시(UPXI, UPEXI, INC. )는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3일, 유펙시가 이사회에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은 최대 5천만 달러 규모의 유펙시의 발행된 보통주를 매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매입의 시기, 방식, 가격 및 수량은 경영진의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주가, 시장 상황 및 가용 유동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유펙시가 특정 수량의 주식을 매입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언제든지 중단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유펙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고, 지속 가능한 장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자본 배분 접근 방식을 유지할 계획이다.
유펙시의 CEO인 앨런 마샬은 "이번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유펙시의 전략, 재무 상태 및 장기 성장 궤도에 대한 우리의 신뢰를 강조한다"고 말했다.
유펙시는 현재 200만 개 이상의 솔라나(SOL)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 재무 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유펙시는 소비자 제품의 개발,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소유 회사로도 알려져 있다.유펙시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upex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들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정보를 참고하고, 연례 보고서 및 기타 정기 보고서에 명시된 위험 요소를 확인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