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세네스테크(SNES), 임시 CEO 임명으로 운영 효율성 극대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15 07:39

세네스테크(SNES, SenesTech, Inc. )는 임시 최고 운영 책임자를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7일, 세네스테크는 마이클 에델을 임시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임명하기 위한 고용 제안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5년 11월 3일을 시작일로 하며, 에델은 월 30,000달러의 급여를 받게 된다.세금 및 원천징수를 제외한 금액이다.

에델은 이사회 승인에 따라 2025년 4분기에는 최대 25,000달러, 2026년 1분기에는 최대 30,000달러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다.추가 보상은 회사의 서면 승인이 없는 한 제공되지 않는다.에델은 임시직이며, 회사의 복리후생 혜택을 받을 수 없다.

고용 계약은 6개월 동안 유효하며, 회사는 60일 전에 서면 통지를 통해 계약을 종료할 수 있다.에델은 자신의 고용을 60일 전에 서면 통지함으로써 종료할 수 있다.계약서에는 고용 종료 후 퇴직금이나 분리 수당이 지급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다.또한, 에델은 회사의 비즈니스와 경쟁하지 않도록 제한된다.이 계약의 전체 내용은 계약서 전문에 명시되어 있으며, 계약서 사본은 첨부되어 있다.

세네스테크는 이 계약을 통해 임시 최고 운영 책임자의 역할을 명확히 하고, 에델이 회사의 운영 기능을 감독하며 전략적 리더십을 제공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에델은 이사회에 직접 보고하며, 회사의 정책과 절차를 준수해야 한다.

계약서에는 고용 종료 사유와 관련된 조항도 포함되어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도 고용을 종료할 수 있다.

현재 세네스테크는 임시 최고 운영 책임자의 고용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향후 성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에델의 리더십 아래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