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내셔널씨네미디어(NCMI), 영화 광고 시장의 판도를 바꿀 인수! 고급 관객층을 겨냥한 전략적 행보"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17 22:32

내셔널씨네미디어(NCMI, National CineMedia, Inc. )는 스포트라이트 시네마 네트웍스가 인수로 광고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급 관객층을 확대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7일, 내셔널씨네미디어(National CineMedia, Inc., NASDAQ: NCMI)는 스포트라이트 시네마 네트웍스(Spotlight Cinema Networks, LLC)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내셔널씨네미디어가 미국 내 최대 영화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NCM LLC의 관리 회원으로서 이루어졌다.

스포트라이트는 아트 하우스, 고급 및 다이닝 전시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미국 영화 광고 회사이다.

스포트라이트의 인수는 NCM의 플랫폼에 고급 스크린과 독특하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전시관을 추가하여, 전국의 극장에서 새로운 광고 및 프리쇼 엔터테인먼트 재고를 확보하게 된다.

스포트라이트의 전시관 파트너에는 시네폴리스 럭셔리 시네마, 랜드마크 극장, 플릭스 브루하우스, LOOK 다이닝 시네마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NCM의 전국 극장 네트워크를 보완하고 문화적으로 참여하는 프리미엄 관객층에 대한 NCM의 도달 범위를 확장한다.

스포트라이트의 추가로 NCM의 전국 시장 점유율은 약 6% 증가하고,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의 중요한 시장에서 극장 존재감이 30% 확대된다.

NCM의 CEO인 톰 레신스키는 "스포트라이트 시네마 네트웍스의 인수는 우리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급 관객층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여 프리미엄 광고주에게 플랫폼의 가치를 높인다"고 말했다.

NCM은 2026년 동안 전체 시너지 효과를 실현할 것으로 예상하며, 거래는 주주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거래는 NCM의 장기 성장 전략과 일치하며, 전략적 투자 및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회사의 약속을 지원한다.

내셔널씨네미디어는 미국 내 최대 영화 광고 플랫폼으로, 17,500개 이상의 스크린과 1,350개 이상의 극장에서 운영되고 있다.또한, NCM은 100%의 지분을 보유한 NCM LLC의 관리 회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