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젠트커뮤니케이션그룹(CCOI, COGENT COMMUNICATIONS HOLDINGS, INC. )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7일, 코젠트커뮤니케이션그룹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이 발표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제공된다.
코젠트커뮤니케이션그룹의 이사회는 경영진이 회사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재개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로 결정했다.회사는 시장, 경제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수시로 주식을 매입할 수 있다.
코젠트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회사가 특정 수의 주식을 매입할 의무가 없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매입될 수 있는 주식의 수량에 대한 보장은 없다.
코젠트커뮤니케이션그룹은 다국적 1급 시설 기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로, 기업에 고속 인터넷 접속, 이더넷 전송 및 콜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문화되어 있다.
코젠트의 시설 기반 전광 IP 네트워크 백본은 전 세계 302개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사는 워싱턴 D.C. NW N 스트리트 245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추가 정보는 www.cogent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내 연락처는 (202) 295-4200 또는 info@cogentco.com을 통해 가능하다.
우리 사업과 관련된 위험 요소는 코젠트의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등록 서류 및 기타 보고서에서 논의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