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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TGT), 3분기 순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매출은 상승! 연휴 시즌 신상품 대폭 출시 예고!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19 22:24

타겟(TGT, TARGET CORP )은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타겟이 2025년 11월 19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순매출은 253억 달러로, 2024년 대비 1.5% 감소했다.

디지털 동기화 매출은 2.4% 증가했으며, 이는 타겟 서클 360에 의해 지원되는 당일 배송 서비스의 35% 이상의 성장에 힘입은 바가 크다.

식료품 및 음료, 하드라인 부문은 동기화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나, 전반적인 재량 소비재 포트폴리오에서의 지속적인 부진으로 상쇄되었다.

비상품 매출은 라운델, 멤버십 및 마켓플레이스 수익이 모두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거의 18% 증가했다.

3분기 GAAP 주당순이익(EPS)은 1.51달러로, 지난해의 1.85달러와 비교해 감소했다.비일회성 퇴직금 및 자산 관련 비용을 제외한 조정 주당순이익은 1.78달러로 집계됐다.

타겟은 이번 연휴 시즌에 20,000개 이상의 신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는 지난해의 두 배에 해당하며, 그 중 절반 이상이 타겟 독점 상품이다.

또한, 4인 가족을 위한 추수감사절 식사는 20달러 이하로 제공되며, 칠면조 가격은 파운드당 0.79달러로 책정됐다.

수천 가지의 식료품, 음료 및 필수품의 가격을 인하하여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의존하는 제품에서 절약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3분기 운영 수익은 비일회성 항목을 포함하여 9억 달러로, 지난해보다 18.9% 감소했다.비일회성 항목을 제외한 운영 수익은 11억 달러였다.

3분기 총 매출원가는 181억 달러로, 지난해의 184억 달러와 비교해 1.4% 감소했다.3분기 총 매출총이익률은 28.2%로, 지난해의 28.3%와 비슷한 수준이다.3분기 SG&A 비용률은 21.9%로, 지난해의 21.3%와 비교해 증가했다.

3분기 순이자 비용은 1억 1,500만 달러로, 지난해의 1억 500만 달러와 비교해 증가했다.3분기 유효 소득세율은 19.8%로, 지난해의 21.7%와 비교해 감소했다.

타겟은 3분기 동안 5억 1,800만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했으며, 이는 지난해의 5억 1,600만 달러와 비교해 1.8% 증가한 수치이다.

3분기 동안 1억 5,200만 달러의 자사주 매입을 실시했으며, 평균 주가는 91.59달러였다.

2025년 3분기까지의 세후 투자자본수익률(ROIC)은 13.4%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5.9%와 비교해 감소했다.

타겟은 2025년 4분기 매출이 저단위 수치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연간 GAAP EPS는 약 7.70달러에서 8.70달러로 예상하고 있다.조정 EPS는 약 7.00달러에서 8.00달러로 예상된다.

현재 타겟의 재무상태는 총 자산이 599억 달러, 총 부채가 244억 달러로, 자본금은 155억 달러에 달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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