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헬스케어트라이앵글(HCTI), 2천만 달러 주식 판매 계약 체결! 투자자들 주목!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20 04:34

헬스케어트라이앵글(HCTI, Healthcare Triangle, Inc. )은 주식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8일, 헬스케어트라이앵글(Healthcare Triangle, Inc.)이 스파르탄 캐피탈 증권(Spartan Capital Securities, LLC)과 주식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라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은 최대 2천만 달러 상당의 보통주를 판매할 예정이다.

계약에 명시된 바와 같이,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은 스파르탄을 통해 시장에서 직접 보통주를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 방법은 법적으로 허용되는 모든 방법을 포함한다.판매되는 보통주는 2025년 11월 18일자의 투자설명서 보충서에 따라 발행된다.현재 보통주 판매를 위한 총 시장 가치는 2천만 달러로 평가된다.

계약에 따르면,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은 판매할 주식의 수, 판매 기간, 하루에 판매할 수 있는 주식 수의 제한 및 최소 가격을 설정할 수 있다.

스파르탄은 계약에 따라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의 보통주 판매를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스파르탄은 판매된 모든 보통주 총 매출액의 3%를 수수료로 받을 권리가 있다.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은 계약에 따라 판매를 중단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계약의 종료 조건에 따라 계약이 종료될 수 있다.또한,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은 스파르탄이 제공하는 특정 비용을 상환할 의무가 있다.이 계약의 전체 내용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시첸지아 로스 페렌스 카멜 LLP(Sichenzia Ross Ference Carmel LLP)는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의 보통주 발행의 적법성에 대한 의견서를 제출했다.

이 의견서에 따르면,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의 보통주는 적법하게 발행되며, 판매가 이루어질 경우 유효하게 발행되고, 완전하게 지불되며, 비과세 상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이 법률 자문은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의 주식 판매와 관련된 모든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은 현재 자본금이 충분하며, 모든 주식 발행이 회사의 정관에 따라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계약은 헬스케어트라이앵글과 스파르탄 간의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체결되었으며, 계약의 모든 조항은 양 당사자에게 구속력을 가진다.

헬스케어트라이앵글은 이 계약을 통해 자본을 조달하고, 향후 사업 확장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