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라이빌(RVYL), 주주 소송 잠정 합의, 기업 성장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1-22 06:23

라이빌(RVYL, RYVYL Inc. )은 파생 소송 합의가 잠정 승인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14일, 캘리포니아 남부 지방법원에서 라이빌에 대한 주주 파생 소송의 잠정 합의 승인이 이루어졌다.

이 합의는 2025년 9월 30일에 체결된 것으로, 라이빌의 현재 및 이전 임원과 이사들에 대한 소송을 포함한 여러 관련 소송을 해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라이빌은 2025년 11월 21일에 발표한 보도자료를 통해 캘리포니아 남부 지방법원에서의 판사 곤살로 P. 큐리엘의 명령을 알렸다.

이 명령은 (1) 파생 소송의 잠정 승인, (2) 통지의 형태 및 방법에 대한 조건부 승인, (3) 최종 합의 심리 날짜 설정을 포함한다.

해당 소송은 2023년 6월 22일에 제기된 '크리스티 헤르텔, 라이빌을 대신하여, 이전의 그린박스 POS 대 벤 에레즈 외, 사건 번호 3:23-CV-01165-GPC-SBC'로, 회사의 현재 및 이전 임원과 이사들에 대한 소송이다.

라이빌은 이 합의와 관련된 통지 및 합의서가 2025년 11월 21일자 회사의 Form 8-K에 첨부되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되었음을 밝혔다.이 문서들은 회사의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라이빌은 디지털 결제 처리 사업을 운영하며, 전 세계에서 거래를 가능하게 하고, 소외된 시장을 위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이빌은 보안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강화한 종합 금융 제품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현재 라이빌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소송 결과에 따라 기업의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