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BALL, BALL Corp )은 볼이 피셔와의 분리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볼과 다니엘 W. 피셔는 분리 계약 및 면책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은 피셔가 회사를 떠날 때 제공되는 분리 혜택을 포함한다.피셔는 현재 볼에 고용되어 있으며, 고용 관계는 언제든지 종료될 수 있다.
2022년 4월 27일, 피셔와 볼은 해고 시 제공되는 특정 분리 혜택을 규정한 분리 혜택 계약을 체결했다.
2025년 11월 9일을 기점으로 양측은 고용 관계를 종료하며, 볼은 피셔에게 분리 혜택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이 계약에 따라 피셔는 다음과 같은 지급을 받게 된다.첫째, 피셔는 고용 종료일까지의 연봉을 일시불로 지급받는다.
둘째, 피셔는 연간 인센티브 보상액을 지급받으며, 이는 회사의 경제적 가치 추가 인센티브 보상 계획에 따라 계산된다.
셋째, 피셔는 생명, 장애, 사고 및 건강 보험 혜택의 전체 프리미엄 금액에 해당하는 24개월의 일시불 금액을 지급받는다.넷째, 피셔는 고용 종료 시까지의 미사용 휴가에 대한 지급을 받는다.
피셔는 이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연령 차별 고용법(ADEA)과 관련된 청구를 포기하고, 계약이 완전하게 효력을 발휘할 때까지 지급을 받게 된다.
피셔는 2023년과 2024년 장기 현금 인센티브 보상, 성과 조건부 제한 주식 단위 보상 및 예치 주식 프로그램 제한 주식 단위 보상에 대한 비율에 따라 계속해서 자격을 유지하게 된다.
이 계약은 볼의 법률에 따라 해석되며, 계약의 조항이 무효가 되더라도 나머지 조항은 유효하다.피셔는 이 계약의 조건을 이해하고 자발적으로 수락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