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테라퓨틱스(VERA, Vera Therapeutics, Inc. )는 이사 선임과 보상 계획을 발표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25일, 베라테라퓨틱스의 이사회는 제임스 R. 마이어스를 이사로 임명했다.
마이어스는 2026년 주주총회까지의 임기를 가진 2기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그는 이사회 감사위원회에도 임명됐다.
마이어스의 이사 임명에 따라, 그는 25,0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비상장 주식 옵션을 자동으로 부여받았다. 이 옵션은 베라테라퓨틱스의 비상근 이사 보상 정책에 따라 부여되며, 3년 동안 매달 분할하여 행사할 수 있다.
마이어스는 이사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해 연간 4만 달러의 현금 보수를 받으며, 감사위원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해서는 1만 달러를 추가로 받게 된다. 이 보수는 2025년 동안 비례 배분된다.
2026년 주주총회부터 마이어스는 연간 옵션 부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14,000주 또는 40만 달러의 공정 가치 중 적은 수량으로 제한된다. 각 옵션은 부여일로부터 1년이 지나야 행사할 수 있다.
마이어스는 회사의 표준 면책 계약에 서명할 예정이다. 마이어스가 이사로 선임된 과정에서 사람과의 이해관계는 없으며, 관련 거래도 없다.
서명: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 날짜: 2025년 11월 26일 서명: /s/ 션 그랜트 직책: 최고 재무 책임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