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스쿨룩스, 걸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 신규 모델 발탁

입력 2025-11-27 09:31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완성한 스쿨룩스의 새로운 얼굴

스쿨룩스, 걸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 신규 모델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걸그룹 유니스(UNIS)의 멤버 임서원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쿨룩스는 임서원이 지닌 밝고 건강한 에너지, 자연스러운 자신감, 그리고 또래 학생들과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당당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밝혔다.

임서원은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 유니스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어린 시절 트로트 활동을 통해 다져진 음악적 감성과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폭넓은 표현력과 안정된 퍼포먼스를 선보여 왔다. 또한, 무대 위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일상에서는 밝고 진정성 있는 태도를 보여주며 Z세대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긍정적인 롤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스쿨룩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임서원과 함께 2026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며,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교복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임서원은 자신만의 색으로 당당하게 무대를 채우는 아티스트로, 스쿨룩스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자신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생들이 교복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