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겨울 라운드 신제품 ‘윈터 다운 컬렉션’ 출시

입력 2025-11-28 08:30

보온성·경량성·방풍 등 필수 기능성 더해 엑셀러(XCELER) 퍼포먼스 라인 강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겨울 라운드 신제품 ‘윈터 다운 컬렉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한겨울 라운드 흔들림 없는 플레이를 도와주는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체온 유지와 활동성을 동시에 고려해야 하는 겨울 필드룩을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해 윈터 다운 컬렉션을 제안했다. 보온성, 경량성, 방풍 등 기능성을 균형 있게 갖춘 테크니컬 다운 시리즈로, 특히 멀티 다운 제품은 투인원(2in1), 쓰리인원(3in1) 등으로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라인 엑셀러(XCELER)를 통해서는 코어 다운 점퍼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여성 코어 다운 점퍼’는 한층 가벼워진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이 장점인 제품이다. ‘남성 코어 다운 점퍼’는 테크니컬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해 최저 기온 라운드에서도 안정적인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다운 컬렉션은 기능성을 기본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변형 스타일이 가능해 겨울 라운드를 위한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퍼포먼스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혹한의 기온에서도 따뜻함과 활동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고 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