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어노브,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5년 연속 1위 수상...3관왕

입력 2025-11-28 09:50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4년 연속 헤어케어 1위로 스테디셀러 위상 강화

어노브,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5년 연속 1위 수상...3관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K-뷰티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2025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년 연속 수상 및 3관왕을 달성하며 카테고리 내 독보적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어노브는 압도적인 헤어케어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며, 이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올영 세일 기간에 수상 제품(트리트먼트·샴푸·에센스) 각각 한정 기획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집착 헤어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극손상모에도 단백질과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혁신적인 포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 향으로 빠르게 강력한 효과와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글로벌 부문 내 베스트 퍼포머에도 선정되었다.

또한 어노브는 샴푸 부문 2위인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와 헤어케어 전체 3위를 기록한 ‘실크 오일 에센스’까지 더해 총 3관왕을 달성했다. 수

최근 어노브는 헤어케어를 넘어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의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프래그런스, 핸드·바디 케어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한 가운데, 2024년 11월 출시한 어노브 헤어 퍼퓸은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으로 헤어퍼퓸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헤어케어를 넘어 퍼스널케어까지 국내 뷰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어노브가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내년 일본과 북미 등 주요 해외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