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와 ‘호머’ 캐릭터 디자인과 주요 장면에서 영감 받아 제작

던킨은 연말연시를 맞아 <심슨 가족>을 테마로 한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 윈터 캠페인을 열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먼저 이달의 도넛은 ‘마지’와 ‘호머’ 캐릭터의 특징을 반영했다. ‘심슨 핑크도넛’은 원작의 도넛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스트로베리 향을 더하고 다양한 색의 스프링클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원더스 매장에서는 빅 사이즈의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이달의 음료 ‘심슨 마시멜로 핫초코’, ‘심슨 마시멜로 아이스초코’ 2종은 ‘심슨 가족’의 이웃인 ‘네드’가 ‘바트’에게 마시멜로 초코를 만들어주는 장면에서 착안한 메뉴로, 포근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담았다.
한편, 윈터 캠페인의 첫 번째 굿즈인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의 본행사도 시작된다. 아울러 두 번째 윈터 굿즈인 ‘심슨 유리컵세트’는 오는 4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전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 테마의 협업 제품을 통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