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스(OGS, ONE Gas, Inc. )는 미즈호, 제프리, 웰스파고가 유틸리티 컨퍼런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2일, 원가스가 뉴욕시에서 열리는 여러 투자자 컨퍼런스에 참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회사는 2025년 12월 8일 월요일에 열리는 미즈호 전력, 에너지 및 인프라 컨퍼런스, 2025년 12월 9일 화요일에 열리는 제프리 가스 유틸리티 가상 미니 컨퍼런스, 그리고 2025년 12월 10일 수요일에 열리는 웰스파고 중간 유통, 에너지 및 유틸리티 심포지엄에 참석할 예정이다.
로버트 S. 맥애널리 CEO, 크리스토퍼 시기놀피 CFO, 커티스 디난 COO가 이 행사에서 투자자 커뮤니티와의 일련의 회의를 진행한다.
컨퍼런스에서 사용될 자료는 원가스 웹사이트(www.onegas.com/investors/events-and-present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가스는 100% 규제된 천연가스 유틸리티로,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OGS'라는 기호로 거래된다.
원가스는 S&P 미드캡 400 지수에 포함되어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가스 유틸리티 중 하나다.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원가스는 캔자스, 오클라호마, 텍사스에서 23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에너지 선택을 제공한다.
그 부문에는 캔자스에서 가장 큰 천연가스 배급업체인 캔자스 가스 서비스, 오클라호마에서 가장 큰 오클라호마 내추럴 가스, 고객 수 기준으로 텍사스에서 세 번째로 큰 텍사스 가스 서비스가 포함된다.
원가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최신 뉴스는 onegas.com을 방문하고 소셜 채널(@ONEGas, Facebook, LinkedIn, YouTub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