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리큘 스퀘어’는 ‘분자의 제곱’이라는 뜻으로, 고기능성 더마 성분과 안전한 클린 성분의 결합을 통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구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는 2535 세대를 위한 ‘토탈 슬로우에이징(Total Slow-aging)’ 솔루션 제안을 목표로 한다.
이번 런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스킨케어 4종과 여성청결제 2종이다. 주력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피디알엔 탄력윤광 엑스투(FIRMGLOW X2)’ 라인은 500Da(달톤) 이하의 저분자 식물성 당근 콜라겐과 병풀 추출 시카 PDRN(소듐디엔에이)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스킨케어 라인업은 토너 패드, 크림, 랩핑 마스크, 톤업 선크림(SPF50+ PA++++)으로 구성되었으며, 함께 출시된 ‘락토 피디알엔 밸런스 퓨어 여성청결제’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과 락토 PDRN을 함유, 토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마일드와 쿨링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몰리큘 스퀘어의 전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의 기준을 충족하는 비건 처방을 적용했으며, 피부 유해 성분 73가지를 배제한 저자극 배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몰리큘 스퀘어 한태우 대표는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과 효과에 집중하는 브랜드”라며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으로도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