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호주 양모슈즈 '에버에이유' 첫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5-12-05 10:58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호주 양모슈즈 '에버에이유' 첫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버에이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2층에서 12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 9월 국내에 진출한 에버에이유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한국 소비자와 직접 만나 브랜드 감성과 철학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가격대의 양털 신발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지하 2층에 마련된 팝업 공간은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는 우드 톤 인테리어와 핵심 소재인 양털 모티브 오브제를 배치해, 에버에이유가 추구하는 포근함과 편안함,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팝업에서는 양털 소재의 부츠, 슬립온, 모카신, 플랫폼 슈즈 등 다양한 신발과 함께 모자, 스카프, 귀마개, 가방 등 겨울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최고 등급 100% 천연 양모 내피와 강한 접지력을 갖춘 에버그립 아웃솔 슈즈 라인업이 눈길을 끌고, 성인용부터 키즈 전용 제품까지 폭넓은 구성을 갖춰, 가족 단위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브랜드 주력 제품 쇼트 스타크(SHORT STARK)와 페기(PEGGY)도 팝업에서 만날 수 있다. 쇼트 스타크는 군화에서 영감을 받은 트루퍼(Trooper) 스타일이 특징으로, 끈 장식과 양모 트리밍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키즈(KIDS)라인은 여성 제품의 축소판인 클래식 시리즈부터 감각적인 동물 디자인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버에이유는 이번 현대 압구정점 팝업에 이어 오는 12 25일부터 3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두 번째 팝업을 연이어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