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젠(PEPG, PepGen Inc. )은 조셉 비티글리오를 최고 비즈니스 및 법률 책임자로 임명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8일, 펩젠(나스닥: PEPG)은 조셉 비티글리오를 최고 비즈니스 및 법률 책임자로 임명했다.
비티글리오는 공공 생명공학 회사에서 법률, 준수, 기업 개발 및 기업 거버넌스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영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펩젠의 제임스 맥아더 CEO는 "조셉은 복잡한 거래, 규제 이정표, 자금 조달, 제품 출시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를 이끌어온 입증된 경력을 가진 법률 및 비즈니스 리더"라고 말했다.비티글리오는 2025년 동안 펩젠에 광범위한 컨설팅 지원을 제공한 후 회사에 합류했다.
그는 최근 블루버드 바이오에서 최고 비즈니스 및 법률 책임자 및 기업 비서로 재직하며, 글로벌 법률, 준수 및 비즈니스 개발을 이끌었고, 미국에서 세 가지 유전자 치료 제품의 승인 및 출시를 지원했다.또한, 그는 4억 달러 이상의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
비티글리오는 핀치 테라퓨틱스에서 최고 비즈니스 및 법률 책임자로 재직하며 IPO를 이끌고, 공공 기업 거버넌스 및 준수 기능을 구축했으며, 50개 이상의 특허 가족으로 구성된 글로벌 IP 포트폴리오를 감독했다.
그의 경력 초기에는 AMAG 제약에서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 및 법률 고문으로 재직하며 연간 4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는 상업 조직의 모든 법률, 준수 및 비즈니스 개발을 지원했다.
비티글리오는 노스이스턴 대학교 법대에서 법학 박사(J.D.)를 취득했으며, 터프츠 대학교에서 국제 관계 학사(B.A.)를 취득했다.
펩젠은 심각한 신경근 및 신경 질환 치료를 혁신하기 위해 차세대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이다.
펩젠의 향상된 전달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EDO) 플랫폼은 10년 이상의 연구 및 개발을 기반으로 하며, 세포 침투 펩타이드를 활용하여 결합된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치료제의 흡수 및 활성을 개선한다.
이 EDO 펩타이드를 사용하여 회사는 심각한 질병의 근본 원인을 표적하는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치료 후보군을 생성하고 있다.추가 정보는 PepGen.com을 방문하거나 펩젠의 링크드인 및 X를 팔로우하면 된다.
투자자 연락처는 로렌스 와츠, 뉴 스트리트 투자자 관계, laurence@newstreetir.com이다.
미디어 연락처는 줄리아 도이치, 리라 전략 자문, Jdeutsch@lyraadvisory.com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