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얼라러티테라퓨틱스(ALLR), 새 CFO 임명! 재무 전략의 새로운 전환점이 다가온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2-08 23:30

얼라러티테라퓨틱스(ALLR, Allarity Therapeutics, Inc. )는 CFO 제프리 S. 얼빈과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얼라러티테라퓨틱스는 제프리 S. 얼빈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하며, 2025년 12월 3일에 새로운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라 얼빈은 전일제로 회사의 CFO로 재직하게 된다.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얼빈은 연간 기본 급여로 367,700달러를 받으며, 회사는 그에게 총 160,000달러의 가치를 지닌 제한 주식 단위(RSU)를 부여하기로 했다. 이 RSU는 특정 조건에 따라 분할 지급된다. 또한, 얼빈은 개인 및 회사의 목표 달성에 따라 최대 30%의 성과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얼빈의 고용이 회사에 의해 정당한 사유 없이 종료되거나 그가 정당한 사유로 사직할 경우, 회사는 그의 최종 기본 급여의 6개월 분에 해당하는 퇴직금을 지급해야 한다.이 계약의 전체 내용은 8-K 양식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

얼라러티테라퓨틱스는 제프리 S. 얼빈과의 고용 계약을 통해 회사의 재무 관리 및 전략적 목표 달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얼빈의 경영 참여가 회사의 재무 성과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