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웰지스틱스헬스(WGRX), 당뇨병 치료의 게임 체인저! 독립 약국 네트워크에서 브렌자비 출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2-09 06:53

웰지스틱스헬스(WGRX, Wellgistics Health, Inc. )는 당뇨병 약물 브렌자비가 출시됐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8일, 웰지스틱스헬스는 자사의 6,500개 독립 약국 네트워크에 당뇨병 처방약 브렌자비를 상용화하기 시작했다.

이 네트워크는 주로 농촌 지역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 지역에서는 당뇨병 발생률이 높다.

이번 출시의 목표는 3,300만 명의 제2형 당뇨병 환자들로, 이들은 SGLT-2 약물에 대한 본인 부담 비용이 브렌자비의 현금 가격을 초과하는 경우가 많다.

2024년 SGLT-2 억제제의 매출은 168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3년까지 289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미국은 이 시장의 40.8%를 차지하고 있다.

2022-2023년 동안 28개 미국 건강 시스템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제1A 권장 사항에 따른 SGLT-2 억제제의 처방 비율은 11.9%에 불과해 대부분의 환자들이 최적의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

웰지스틱스헬스의 독점 인공지능 약국 플랫폼인 아인슈타인Rx가 웰지스틱스 약국 네트워크의 판매 시점 시스템에 도입됨에 따라, 약사들은 SGLT-2 억제제에 대한 제1A 권장 사항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환자에게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알림을 받은 약사들은 심혈관 질환이나 만성 신장 질환이 없는 환자에게 브렌자비의 이점을 교육할 수 있다.

브렌자비의 경쟁력 있는 가격은 약사들이 제공하는 교육을 통해 처방 결정을 최적화하고 환자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다.

웰지스틱스헬스의 프라샨트 파텔 사장은 "약사들은 환자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웰지스틱스헬스는 독립 약국 시장에서 접근성, 투명성 및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설계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